[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배우 유인나를 전속모델로 영상광고를 제작하고 방영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브랜드아이덴티티(BI) '헤아림'을 소재로 일상에서 레저까지 보험으로 보장가능한 상황을 소개한다.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채널에서 24일부터 시청 가능하며 촬영현장은 YG STAGE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26일 공개할 예정이다.농협손보는 "평소 유인나 배우의 다정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농협손해보험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일치한다고 생각해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앞으로 유인나 배우와 함께 회사를 더욱 홍보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의 TV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영상에서는 약 4분 동안 임영웅이 자신의 대표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배경으로 세트장을 둘러보고 애니팡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리허설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우경훈 마케팅팀장은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가 진행하는 ‘애니팡 페스타’의 다양한 행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애니팡 페스타 영상들은 위메이드플레이 공식 유튜브 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시청할 수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내년 1월 11일까지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캠페인 '애니팡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애니팡 페스타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임영웅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을 받는 행사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첫 행사로 임영웅의 모습을 이모티콘으로 담은 '영웅티콘' 48종을 게임 미션 플레이를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애니팡 2', '애니팡 3'는 퍼즐 5판을, '애니팡 4'는 퍼즐 10판을 플레이하면 된다.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TV 광고 영상도 공개했
[뉴스케이프 온라인뉴스팀] 저스틴 비버와 마돈나 등 미국 유명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대체불가토큰(NFT) 사기 판매를 홍보해줬다는 혐의로 집단 소송을 당했다.12일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리포터,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한때 투자 광풍을 일으킨 NFT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BAYC)을 구매했다가 손실을 본 개인 투자자 2명은 캘리포니아주 법원에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집단소송을 제기했다.피소된 유명인은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마돈나를 비롯해 인기 토크쇼 진행자 지미 팰런, 배우 귀네스 팰트로와 케빈 하트, 농구 스타 스테픈 커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NH투자증권은 리얼 연애프로그램 ‘영끌로맨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영끌로맨스’는 30대의 현실을 반영한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에서 시청 가능하다.‘영혼을 끌어모은 달콤치열한 현실연애’라는 부제목처럼 30대의 연애 현실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7시 유튜브채널 ‘투자로그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25~26일에 2, 3편, 12월 1일~3일에 4, 5, 6편이 방송된다. 영끌로맨스 출연자들은 각자 10개의 다이아몬드를 시드머니로 받게 되며, 한정된
[뉴스케이프 온라인뉴스팀] 실적 부진과 주가 하락으로 고전 중인 '콘텐츠 제국' 월트디즈니가 밥 체이펙 최고경영자(CEO)를 전격 해임하고 과거 15년간 디즈니를 이끌었던 로버트(밥) 아이거를 수장으로 재선임했다.2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과 CNBC 등 미국 언론들, 연합뉴스에 따르면 디즈니 이사회는 이날 밤 즉시 아이거를 새로운 CEO로 선임한다고 발표했고, 아이거 CEO도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자신의 복귀를 알렸다.디즈니는 성명을 통해 아이거 CEO가 앞서 2005∼2020년 디즈니를 성공적으로 경영한 바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가 공식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뮤직비디오 ‘Find My Color’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으로 흩어져 각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제작에는 약 7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와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리코’가 함께했다.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가상 인플루언서 지지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86년에 출시한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자사 모바일게임 애니팡 시리즈 모델 활동에 나서는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임영웅은 현장에서 전속 모델로 활동할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등 각 게임 콘텐츠와 콘셉트 등에 맞춰 다양한 의상과 표정, 포즈로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임영웅과 사진 촬영 현장서 관계자들이 뽑은 원픽 사진이다. 해당 사진은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움이 애니팡의 상징 하트와 잘 어우러져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임영웅은 "캐주얼룩 의상과 친밀한 하트를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의 홍보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위메이드플레이는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애니팡의 수식어 '국민 게임'에 걸맞은 홍보 모델을 물색하다 '국민 가수'로 성장한 임영웅이 최적의 파트너라고 생각해 발탁했다"고 말했다.애니팡은 위메이드플레이가 2012년 출시한 퍼즐 게임이다. 회사는 임영웅을 홍보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출시한 지 10년이 넘어가는 애니팡의 리브랜딩을 진행할 예정이다.조정일 마케팅 이사는 "애니팡과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은 10년 전의 애니팡을 알고 있는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임영웅이 10월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150만원을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정서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과 노래를 보내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선한스타를 통해 총 누적 기부 금액이 4260만원에 달하는 임영웅은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 부산,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CN ENM은 2023년에도 '오펜(O'PEN)' 스토리텔러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국내 유일의 창작자 발굴 공모전인 오펜은 드라마 부문은 2023년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영화 부문은 2월 1일부터 13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드라마 부문은 60분 분량의 단막물과 30~60분 분량의 시리즈물로 나눠 지원을 받는다. 지원자는 드라마 부문에는 최대 총 5편, 영화 부문에는 최대 3편까지 제출할 수 있다.오펜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작가들에게는 개인당 1000만원의 창작 지원금이 지원된다. 올해는 3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넷플릭스가 국내 매출의 대부분을 본사 수수료 명목으로 해외로 보내면서 우리나라에 납부해야 할 세금을 회피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제도 개선을 통한 글로벌 빅테크 기업의 조세회피 방지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26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이 공개한 넷플릭스 코리아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최근 3년간 국내 매출액 1조2330억원 중 77.8%인 9591억원을 해외에 있는 본사에 수수료로 지급하는 방법으로 매출원가를 높이고 영업이익률을 낮춰 법인세를 매출액의 0.5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넵튠의 자회사 온마인드는 자사의 인공지능(AI) 가상 인간 '나수아(SUA)'가 태국의 DDD(Dynamic Digital Display)와 3년간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DDD는 방콕 지역 시암 파라곤 백화점, 수안나부미 국제공항, MBK 백화점 등 주요 명소에 다양한 광고매체와 약 200M 크기의 초대형 빌보드 등을 소유한 광고 전문 회사다. 나수아는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해 국내 처음으로 실시간 상호작용이 가능한 가상 인간이다. 나수아는 앞으로 3년간 방콕 명소에 설치된 초대형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CJ ENM이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홍보에 나선다.CJ ENM은 14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KCON 2022 JAPAN'에서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영상을 상영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CJ ENM은 K팝 가수들의 공연이 열리는 쇼와 팬미팅 현장, 컨벤션장 내 스크린 등을 통해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또 케이콘 생중계 채널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홍보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3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가수 자이언티, 원슈타인, 전소미,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SK텔레콤은 자체 인공지능(AI) 음성 기술을 적용한 가상인간을 자사 AI 서비스 'A.(에이닷)' 메인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SK텔레콤 메인 광고모델로 발탁된 가상 인간 이름은 '나수아(SUA)'다. 국내 처음으로 실시간 대화가 가능한 AI형 가상 인간이다.나수아는 광고에서 회사의 전속모델인 아이돌 장원영과 친구 사이로 등장해 에이닷의 신규 서비스인 ‘에이닷티비(A. tv)’의 주요 기능을 전달할 예정이다.에이닷티비는 이용자의 시청 이력과 선호도를 기반으로 채널이나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고객
[뉴스케이프 온라인뉴스팀]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에미상 시상식에서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현지시간 12일(한국시간 13일) 미국 TV예술과학아카데미, 연합뉴스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열린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이 감독상을, 주연 이정재가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오징어 게임'도 후보에 올랐던 최고 영예인 작품상은 '석세션'에 돌아갔다. '오징어 게임'은 앞서 4일(현지시간) 열린 크리에이티브 아츠 에미상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감성 라이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7-STAGE)’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임창정’ 편을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복세편세)에서 26일 오후에 공개한다고 밝혔다.세븐스테이지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기 콘텐츠로, 유명 아티스트가 자신의 대표곡을 자유롭게 부르는 라이브 콘서트다. 특히 전국 곳곳의 아름답고 특색 있는 세븐일레븐 점포가 배경이 되어, 뛰어난 영상미와 음악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이번에 공개된 세븐스테이지 여섯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첫 공개한 '광야로 걸어가(KWANGYA)' 웹드라마 1편 이 공개 열흘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29일 밝혔다.'광야로 걸어가(KWANGYA)'는 에스파가 직접 출연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MZ세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1편에 이어 공개된 2편과 3편도 100만 뷰를 향해 쾌속 행진 중이다.KB국민은행이 선보인 '광야로 걸어가' 웹드라마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은 이유는 참신한 스토리와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드를 공략한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PC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별 수호자 이벤트 특별 음원 'Everything Goes On REMIX feat. 청하'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음원은 프로듀서 포터 로빈슨과 라이엇 게임즈의 LoL 시니어 작곡가로 활동 중인 브랜든 윌리엄스가 공동으로 작업했다.LoL 챔피언 카이사와 자야가 각자의 상실감을 극복하고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Everything Goes On REMIX는 원곡의 멜로디는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롯데제과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자일리톨은 작년부터 힘든 시기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광고캠페인도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미소를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광고 영상에는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